[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강서구에 위치한 주식회사 스완코스메틱(대표 김영선)은 프리미엄 화장품 자사브랜드 ‘오투에니원(O21)’ 제품이 이마트 매장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스완코스메틱은 화장품 및 건강식품 제조 유통으로 아시아 NO.1 이 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는 화장품 전문 회사다. 국내·외 유명 화장품 유통을 시작으로 현재는 연구 , 기획 , 개발 , 유통에 이르기까지 다이렉트로 개발할 수 있도록 다이렉트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트렌디하고 특화된 제품을 위주로 개발하고 있다. 또한 제품 출시 전부터 아름다운 나라 피부과의 자문을 받아 저 자극의 안전한 화장품을 개발 하고 있다
스완코스메틱은 이번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전 제품 10% 할인, 여행용 바디 2종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스완코스메틱 김영선 대표는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 다변화를 위해 온라인 중심의 판매에서 벗어나 새로운 고객층의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완코스메틱은 전 세계 20여개국에 화장품을 제조·유통하고 있으며 코로나19가 진정됨에 따라 수출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주)스완코스메틱은 지난 3월 서울지방중소벤쳐기업청으로 부터 여성기업으로 지정 되었으며 지난 4월에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발굴 육성사업에 의해 경형혁신형 중소기업으로 확인을 받았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