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은평구사회적경제협의회(회장 김흥철)는 지난 12월 29일 오후 3시 은평사회적경제혁신밸리센터에서 비대면 ZOOM 회의를 통해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
공유회는 김흥철 회장의 인사말과 직무교육 확인서 전달, 교육엔핸즈협동조합 고미경 이사장의 "창업과 기업가정신" 강의와 프로그램 참여 청년들의 소감발표 및 직무강사 소감 발표, 추진단장 소감 발표 등으로 이뤄졌다.
공유회는 코로나19 관련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하였으며 행사 전·후 방역을 2회 실시하였으며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식사 및 다과는 피자 전달로 대채하였다.
이 날 한 참여 청년은 " 이번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을 통해 은평구 중소기업들을 알아보는 계기와 사업에 참여해 관심있는 사업이 진행되는 것들을 보게 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 청년들의 일자리가 은평구에 많이 창출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이야기 했다.
김 혜진 사무국장은 "이번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으로 인해 은평구의 청년들이 일자리를 읻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은평사회적경제협의회는 사회적경제업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