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불광천 벚꽃축제 행사장 내 ‘전통시장 식도락 투어’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스는 은평구 7개 전통시장과 3개 상점가 특색을 담은 홍보영상을 상영하며, 전통시장과 상점가 안 맛집을 한눈에 알아보고 찾아갈 수 있도록 맛집 지도를 제공한다.
또 행사장에서 룰렛을 돌려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와 스탬프를 획득해 전통시장 할인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식도락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식도락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불광천 벚꽃축제 행사장 내 부스에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한 후, 연서시장, 대림시장, 증산종합시장, 신응암시장 총 4개 시장을 방문해 추가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은평구 전통시장 식도락 투어 부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 홈페이지(www.ep.go.kr)를 참고하거나 은평구청 일자리경제과(02-351-6840)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불광천 벚꽃축제와 함께하는 ‘은평구 전통시장 식도락 투어 부스’에 많은 분이 방문해 은평구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매력을 알아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