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센터장 마정욱)는 은평구 사회적경제협의회(회장 김흥철)와 우리은행 역촌동지점(지점장 황운영)의 후원으로 “홀몸 어르신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4월 5일(수) 본 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은평구 사회적경제협의회에서 라면 54박스(100만원 상당), 우리은행 역촌동지점에서 50만원을 후원하였으며, 은평구 관내에 홀로 생활하시고 식생활이 취약한 160명의 돌봄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은평구 사회적경제협의회 김흥철 회장은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이나마 나눔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라면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이번 라면 기부를 시작으로 더 많은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리은행 역촌동지점 황운영 지점장은 “귀한 행사에 우리은행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 마정욱 센터장은 “지역사회의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본 센터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문의는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 (T.389-9712~4) 이만규 주임에게 하면 된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