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박동주 기자]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부의장(더불어민주당, 홍제3동, 홍은 1·2동)은 송죽원 봉사활동에 나선 전국민주일반노동조합(이하 전민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분회 직원들을 격려하고자 현장방문에 나셨다.
이날 전민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분회 직원 20여명은 아동복지센터인 송죽원을 찾아 겨우내 묵힌 먼지와 불용품을 정리하는 등 시설 곳곳을 청소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에 이종석 부의장을 비롯해 김덕현 행정복지위원장, 안양식 의원이 현장을 방문, 지역발전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한 것이다.
장희정 노조위원장은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준 마음에 감사하다.” 며 “구의회가 봉사자들에 대한 관심은 물론 복지사각해소를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같은 제안에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부의장은 “도움의 손길의 필요한 이웃과 시설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는 전민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분회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며 “여러분들의 소중한 봉사활동 덕분에 서대문구가 더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 지원사업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동주 기자 : ss-dongseoul@hanmail.net]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