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고양시체육회(회장 안운섭)는 오는 9월 고양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과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7월6일(목) 대화레포츠공원에서 진행되는 축구교실 현장을 방문하여 시민 및 회원을 대상으로 홍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회 마스코트 ‘벼리·토리·까비’와 함께하는 ‘패널티킥 게임’,‘대축전 퀴즈’ 등을 진행해 이색적인 풍경을 연출했다. 행사는 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인 ‘고양시청’의 대회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좋아요’를 누른 시민을 대상으로 게릴라성으로 진행됐다.
홍보 영상에는 고양시 직장운동부의 인기스타 곽윤기 선수, 김아랑 선수등의 응원 메시지가 담겨 있어 관심도가 매우 높았다. 특색있는 마스코트와 시민이 유쾌한 게임을 진행해 참여자가 약150명에 달하는 등 시민과 회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고양시체육회는 D-70일을 맞아 체육 현장 및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을 지속적으로 찾아 대회 홍보 강화를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성공적인 대회가 치러질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