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은평지사(지사장 임영희)는 지난 12일 소비자교육중앙회 은평구지회(지회장 이상옥)와 함께 간담회를 개최하고 반부패 청렴실천 캠페인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건강보험공단 임영희 은평지사장, 소비자교육중앙회 은평구지회 이상옥 지회장, 용산구지회 이명순 지회장, 동대문지회 송인숙 지회장 외 은평구 회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국민건강권 확보와 재정누수방지를 위해 특별사법 경찰권을 공단이 가져와야하는 필요성과 전문성에 대해 안내하는 등 공단 주요 현안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특히, 공단 특사경 제도 도입 필요성에 대해 이상옥 지회장 등 간담회에 참석한 소비자교육중앙회 회원들은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지지를 밝혔다.
또한 대조동 일대에서 이해충돌방지법, 청탁금지법,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홍보 등 캠페인을 펼치며 시민들에게 공단의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의지를 널리 알렸다.
이상옥 소비자교육중앙회 은평구 지회장은 “건강보험공단의 반부패 청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에도 공단 캠페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임영희 은평지사장은 “앞으로도 소비자 단체와 소통해 청렴캠페인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 등 지역공감대 형성을 위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