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안전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문화 조성 나...
흐림 서울 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0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아유치원 어린이들, 특기와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

등록날짜 [ 2024년01월18일 16시21분 ]

[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은평구 응암2동의 성아유치원(원장 : 김영미) 어린이들이 다양한 예체능 교육활동을 통해 특기를 개발하고, 그 능력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합창, 방송댄스, 발레, 장구, 사물놀이 등 다양한 활동을 익힌 어린이들은 이를 특별출연이라는 형태로 현장에서 선보이며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유치원 가람반 친구들은 1월 16일 응암2동 업무보고회에서 소고와 사물놀이로 특별출연을 하여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후 어르신들로부터 받은 기부금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기부했다. 어린이들의 어른다운 의견과 따뜻한 행동은 성아유치원의 기특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매년 겨울에는 성아유치원에서는 별도의 성금 모금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으며, 봄과 여름에는 환경캠페인을 통해 불광천 생태를 살리기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은 성금과 재능 기부를 받은 70만원을 은평구 유치원연합회와 응암2동 주민센터로 전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만들었다. 성아유치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린이들의 긍정적인 사회 참여와 봉사 활동을 촉진하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조재용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양특례시, ‘2024 올해의 도시설계 대상' 수상 (2024-02-02 17:38:44)
고양특례시, 불법 주방용 오물분쇄기 사용 근절 홍보 (2024-01-18 09:23:5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