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안전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문화 조성 나...
맑음 서울 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선거 > 4.10 국회의원선거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영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의 날’ 개최

등록날짜 [ 2024년03월25일 21시36분 ]

[에코데일리뉴스=조현건 기자]

- 일산서구 주민 2천여명 방문 “김영환 4•10총선 필승” 한목소리

- 김영환 후보 “민주당이 하나 되는 자리, 성원 힘입어 정권 심판”다짐

 


김영환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정) 후보는 24일 ‘선거사무소 개소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24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산서구 주엽동 우신프라자 504호 김영환 선거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선거사무소에는 유은혜 전 교육부총리와 이용우 의원을 비롯해 2천 명이 넘는 일산서구 주민과 지지자들이 방문해 온종일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고양지역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함께 출마하는 김성회(고양갑), 한준호(고양을), 이기헌(고양병) 후보가 일제히 사무실을 찾아 필승을 다짐했다. 고양정 이용우 현 의원은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 김영환 후보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선거사무소를 찾은 탄현동의 한 주민은 “파 한 단을 875원이라고 말하는 윤석열 대통령을 보고, 서민경제를 몰라도 너무 모른다고 생각했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총선에서 심판해야 한다는 분노가 들끓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환 후보는 하루 종일 선거사무소를 찾은 일산서구 주민, 당원, 지지자 등을 만나 지역 현안, 민원 청취, 환담 등을 나눴다.


김 후보는 “윤석열 정권 들어 민생 파탄, 무너진 민주주의, 불안한 한반도 평화 등 국가 체계가 무너지고 있다”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무너진 대한민국, 쓰러져 가는 고양시를 일으켜 세우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오늘 개소의 날은 일산서구 당원, 지지자 등 민주당이 하나 되는 자리”라며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일산을 문화산업도시로 만들어 낼 김영환에게 힘을 모아달라. 여러분의 성원을 받들어 4월10일 총선에서 기필코 승리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조현건 기자 : chohk875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조현건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양시 전·현직 시·도의원 33인, 고양시갑 국민의힘 한창섭 후보 지지선언 발표 (2024-03-25 21:38:49)
국민의힘 장석환 후보, 힘찬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2024-03-25 21:34:1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