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스완코스메틱(대표이사 김영선)의 ‘오투에니원 워터 슬리핑 마스크(O21 화이트 스완 갈락토미세스 비타민 C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4일 KBS Joy의 뷰티 프로그램인 ‘뷰티 유레카 시즌2’에서 소개됐다고 24일 밝혔다.
뷰티 유레카는 다양한 뷰티템들의 홍수 속에서 ‘진짜’를 찾겠다는 일념으로 화장품, 디바이스 등을 선정해 생생한 뷰티템을 소개하는 이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KBS Joy에서 시즌 2가 방영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 유레카의 진행을 맡고 있는 러블리즈의 ‘미주’의 PICK으로 오투에니원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소개됐다. 미주는 피부가 건조할 때 수분을 충전해주기 위해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자신의 ‘찐 애정템’이라고 소개하며, 스케출 후 잠들기 전 슬리핑 마스크를 바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O21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 보호막 생성과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슬리핑 마스크로,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바르고 수면하는 것만으로도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미백과 잔주름 케어에도 효과적이며 일회용 낱개 포장으로 위생과 편리함을 모두 잡았다.
스완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뛰어난 퀄리티의 뷰티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 전했다.
한편, 스완코스메틱은 국내외 화장품 및 향수 제조와 유통 사업을 전개하며 세계 뷰티 시장을 리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