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한전MCS(주) 남서울지사(지사장 백정현)는 지난 24일 한국폴리텍Ⅰ대학 서울정수캠퍼스 산학협력단(단장 백대희)과 상호교류 및 업무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의 내용은 ▲산·학 협력사업 등을 통한 관련분야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과정 교육을 통한 역량 강화 지원 ▲산·학 협력 연계프로그램을 통한 유관분야 전문가 및 우수인재 육성 지원 ▲기타 대학과 기업의 호혜적 협력과 상호 간 우호 증진 등이다.
한국폴리텍Ⅰ대학 서울정수캠퍼스 산학협력단 박대희 단장은 "산학협력에 감사드리며 인재 양성 및 상호 발전을 위한 성과를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전MCS(주) 남서울지사 백정현 지사장은 "업(業)의 전환이 이루어지는 과도기적 시점에서 이번 협약이 직원들의 직무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참고로 한전MCS는 정부 정책에 따라 한전 위탁 전력서비스 사업을 하는 검침회사 근로자의 고용안정을 위해 설립되어 전력량계 검침, 전기요금청구서 송달, 전기요금 체납관리, 현장 고객 서비스 등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는 회사이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