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사단법인 은평구 소기업소상공인회의 제3대·4대 이사장 이·취임식이 4월 30일 오후 2시에 은평연세병원 가온마루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박이순 시민 공동체 위원장의 사회로 시작되어, 1부와 2부로 구성되었다.
1부에서는 내외빈 소개와 동영상 소개, 격려사, 공로패 수여, 신임이사장 취임사, 외빈축사, 그리고 임명장 및 위촉장 수여와 기념촬영이 진행되었다. 2부는 이사회 및 대의원, 회원들과 함께 한 총회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행사에는 중앙회 김대영 연합회장, 김우영 국회의원 당선인, 성흠제 서울시의회 의원, 양기열 은평구의회 재무건설위원장, 이경구 은평구의회 의원, 이현찬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박기륭 은평문화원 원장, 장성호 은평을 국민의힘 준비위원장 등 30여 명의 내빈과 회원, 축하객 150여 명이 참석했다.
서진영 회장은 취임사에서 "행사가 있기 전 많은 분들에게 덕담과 우려의 말씀도 많이 들었다. 이전 이사장과 임원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은평의 소기업소상공인회 회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은평구 소기업소상공인회는 18년 동안 소상공인을 위한 권리신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으며, 취임식 참석자들은 새로운 리더십 아래에서 성공적인 여정을 기원했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