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현건 기자]
▶ 국민의힘 제 9대 고양특례시의회 당 대표로 이철조 의원 선출
▶ 국민의힘 제 9대 고양특례시의회 당 부대표로 장예선 의원 선임
▶ 국민의힘 제 9대 고양특례시의회 당 대변인으로 신현철 의원 선임
고양특례시의회 국민의힘은 의원총회를 통해 지난 7월 8일, 제 9대 고양특례시의회 국민의힘 당 대표로 이철조 의원을 선출하고 7월 25일에 부대표에 장예선 의원을, 대변인에 신현철 의원을 각각 선임하였다.
이철조(일산1, 단현1, 탄현2) 국민의힘 당 대표는 고양시민들께서 17대 17의 절묘한 여야 동수 의회를 만들어 주셨고, 이는 양당이 서로 협치하라는 시민의 명령으로 받들어, 제 9대 고양특례시의회를 협치하는 의회, 상호 존중하고 오직 시민만 바라보는 의회로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장예선(비례대표) 국민의힘 부대표는 당 대표와 함께 국민의힘 내부 결속을 다지고 시민들에게 봉사하는 의회 분위기를 조성하여 국민의힘 모든 의원들이 의정 활동을 하는데 전력을 쏟을 수 있도록 조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모든 국민의힘 의원들이 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단합된 힘을 가질 수 있도록 부대표로서의 책무를 다 하겠다고 의지를 표명하였다.
신현철(송포, 가좌, 덕이) 국민의힘 대변인은 당 내부의 주요 의제와 정책 결정 사항, 의정 활동 내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민들이 알 수 있도록 각 언론 매체와 활발하게 소통하고, 국민의힘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조현건 기자 : chohk875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