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현건 기자]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탄현2동(동장 이종신)이 지난 22일 행정복지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능력 향상을 위한 자체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자체 친절교육은 이동환 고양시장이 민선8기 ‘시민 행복시대’를 중심 가치로 내세우며 공직자의 친절 마인드를 강조함에 따라 추진됐으며 친절 다짐문 낭독, 전화응대 매뉴얼 공유, 민원 응대 방법 교육을 진행했다.
이종신 탄현2동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와 민원 응대 능력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주민들이 만족하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현건 기자 : chohk875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