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안전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문화 조성 나...
맑음 서울 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대문구문화체육회관 ‘백조의 호수(미운아기오리)’ 29일 공연 개최!

안데르센의 동화‘미운아기오리’와 클래식발레‘백조의 호수’의 만남!
등록날짜 [ 2022년10월14일 18시21분 ]

[에코데일리뉴스=박동주 기자]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근)에서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대극장에서 10월 29일(토) 14시‘백조의 호수(미운아기오리)’를 공연한다.

 

본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2022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공모사업에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이 선정되어 운영하는‘서대문문화쌀롱’네번째 시리즈로, 발레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이 공연관람 뿐 아니라 발레동작도 따라하며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본 작품은‘이야기로 듣는 동화, 눈으로 보는 발레’를 테마로 안데르센의 동화‘미운아기오리’이야기와 차이코프스키의‘백조의 호수’음악을 결합하여 만들어진 작품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발레 공연으로 구성 되었다.‘백조의 호수 – 미운아기오리’는 생김새가 다르다는 이유로 미움 받던 아기오리가 꿈과 사랑을 전하는 삐에로를 만나 함께 여행하면서 백조들을 만나게 되고 자신의 정체성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이다.  

 

이후, 오리들과 화해하며 행복과 희망의 춤을 추며 막을 내린다. 본 공연을 통해 친구들을 따돌리거나    괴롭히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존중하며 사이좋게 지내자는 교훈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티켓오픈은 10월 24일(월) 오전10시~ 서대문문화체육회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으로 전달되는 예약링크를 통해 전석 5천원, 서대문구민은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당일 티켓 수령 시 구민증빙자료(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가 요청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착용은 필수, 발열 시 입장제한 될 수 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김종근)은“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온가족이 어린이 발레공연으로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동주 기자 : ss-dongseoul@hanmail.net]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박동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은평구 “기부텃밭으로 친환경 농산물 생산해서 함께 나눠요” (2022-11-15 10:41:03)
은평구, 전통 민속행사 ‘금성당제’ 개최…“태평성대 기원” (2022-10-10 10:44:0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