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현건 기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역 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우수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2022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8개사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시는 기업들이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지원하고자 매년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대상은 고양시에서 2년 이상 운영 중인 중소기업으로 재무상태, 기술품질부문, 직장복지, 고용증대, 사회기여도 등이 기준이다. 서류평가와 사업장 현장 실사가 진행되며 고양시 기업지원자문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고양시 중소기업 운전자금 이자차액 보전 시 금리우대, 기업지원 시책 신청 시 가점 부여, 관내 공영주차장 이용 시 요금 감면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우수중소기업 인증 및 지원은 기업이 자긍심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성장성을 보유한 우수기업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선정된 고양시 우수중소기업은 ▲내쇼날엔지니어링(주)(대표 이종배) ▲(주)국토해양기술(대표 김현준) ▲(주)굿센스(대표 이계윤) ▲(주)글로비원(대표 곽설경) ▲(주)씨에어허브(대표 장현진) ▲(주)포디비전(대표 심현보) ▲친환경편백아트(대표 박성주) ▲한국공간정보(주)(대표 김승현)으로 총 8개 기업이다.
[조현건 기자 : chohk875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