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현건 기자]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석구)는 지난 1일 관내 어려운 이웃 4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가득 도시락 나눔을 실시했다.
민‧관‧기업 협력 사업으로 추진하는 사랑가득 도시락 나눔 사업은 월2회 관내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 40가구에 도시락 전달을 하며 건강 상황 등 안부를 살피고 이웃의 정을 나누는 주민자치 사업이다.
해당 사업에는 한국동서발전(주) 일산발전본부 및 관내 사업장이 있는 정릉연탄갈비와 후앙베이커리에서 꾸준한 도움을 주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도시락 나눔에는 대한불교 조계종 정혜사의 떡 기부도 이루어져 한층 의미를 더했다.
이석구 주민자치회장은“이번에 떡 기부를 해주신 정혜사를 비롯하여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한국동서발전(주) 일산발전본부 및 정릉연탄갈비, 후앙베이커리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취약가구를 직접 찾아가 도시락과 떡을 나눠드리고, 안부를 살피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철희 백석1동장은“사랑가득 도시락 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현건 기자 : chohk875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