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안전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문화 조성 나...
흐림 서울 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0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핫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지역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장문외과와 의료지원 협약
등록날짜 [ 2022년11월10일 16시19분 ]

[에코데일리뉴스=조재용 기자]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현찬)은 지난 11월 4일(금) 공단본부 회의실에서 서울장문외과(대표원장 송호석)와 지역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여 관내 유관기관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었다.  


서울장문외과 송호석 원장은 PPH치질수술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며 기존 시술법에 비해 통증을 현저히 감소시키고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게 했다. 송원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매년 연말 구민과 환자들을 위한 음악회를 열어왔다.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은 사회서비스추진팀 운영을 통해 사회공헌프로그램을 발굴, 사회적 가치 모델, 협의체 구성, 임직원 대상 사회공헌프로그램 운영 등의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 의료 서비스 활성화에 일조하고 기관별 고유한 기능과 영역에서 추진 중인 사업에 협력함으로써 상생발전을 도모했다.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이현찬 이사장은 “서울장문외과와 협약을 맺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 공단과 구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상호 간에 많은 교류와 활동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재용 기자 : hkpress@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조재용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미시, 2023년 지속가능한 자원순환 선도도시로 거듭난다 (2022-12-07 07:21:49)
은평을 빛낸 ‘제42회 은평대상’ 수상자 시상 (2022-10-05 11:15:5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