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데일리뉴스=조현건 기자]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지난 4월부터 운영되어 전국의 교육기관으로부터 호평받고 있는 「DIY 플라워 체험 키트」 ‘겨울 프로그램’을 12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아, 어린이, 초·중·고등학생, 일반인,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꽃과 식물로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DIY 플라워 체험 키트」는 전국의 유치원과 학교 등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약 1,400여 개를 공급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겨울 프로그램은 2종으로 겨울 대표 식물 포인세티아와 목화를 이용하여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꽃과 식물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도 쉽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작 영상과 안내문이 제공된다.
신청 방법은 고양국제꽃박람회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flower_ex)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flower2gold@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원활한 재료 수급과 배송을 위하여 체험 운영 최소 7일 전에 신청해야 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김운영 대표이사는 “DIY 플라워 체험 키트와 함께 따뜻한 겨울, 행복한 연말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조현건 기자 : chohk875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