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안전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문화 조성 나...
맑음 서울 13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양문화재단, 고양어울림누리 대표 아침 콘서트 시리즈 <2022 아침음악나들이>

“2000년대 록 발라드계의 신성, 밴드 「플라워」”
등록날짜 [ 2022년11월22일 16시31분 ]

[에코데일리뉴스=조현건 기자]
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은 오는 11월 24일(목)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올해 아침음악나들이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밴드 ‘플라워’의 무대를 선보인다. 고양어울림누리 대표 아침 콘서트 시리즈인 ‘아침음악나들이’는 매년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보컬리스트의 무대를 선보여 오고 있으며, 지난 5월부터 뮤지컬 배우 정영주(5월)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 가수 손태진(7월), 로커 김정민(9월)의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아침음악나들이 마지막 시리즈인 밴드 플라워의 무대는 2000년대를 아우르는 록발라드 곡들로 꾸며진다.

 

2000년대 중반 가요계를 주름잡던 록발라드 장르의 대표주자인 밴드 플라워는 ‘Endless’, ‘눈물’, ‘애정표현’, ‘Please’, ‘For you’ 등 떼창을 유발하는 대중적인 록 사운드 곡들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2006년 방영된 KBS 인기 드라마 <눈꽃>의 OST에 ‘Endless’가 수록되어 대성공을 거두면서 대중들에게 주목받기 시작했다.

 

SG 워너비, 버즈, M.C The Max와 함께 노래방 차트를 제패하며, 록발라드계의 신성이라고 불린 밴드답게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고유진 또한 ‘노래방 대통령’이라고 불려 왔으며, 일반 대중들을 넘어 많은 후배 가수들이 그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팬임을 밝혀왔다.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마리아 마리아>, <파리넬리>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도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동하고 있는 그는 최근 방송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전성기 못지않은 보컬 실력을 선보여 다시 한번 대중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아침음악나들이 무대에서는 대표곡인 ‘Endless’를 비롯해 ‘눈물’, ‘For you’, ‘Crying’ 등의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전성기 시절을 함께 했던 베이스 김우디, 기타 고성진이 함께 하는 완전체 플라워의 모습의 강렬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공연 티켓은 전석 2만 5천원으로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예매 및 문의 1577-7766)

 

 

[조현건 기자 : chohk875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조현건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나만의 공예품 만드는 ‘문화공방’프로그램 운영 (2022-11-22 16:34:21)
고양특례시, 데이터 원전 생겨… ‘경기북부·고양 데이터 분석센터’ 개소 (2022-11-22 16:28:2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